반응형
왜 오수재인가 재방송 다시보기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가 3일 첫 방송된다. '왜 오수재인가'는 '살기 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따뜻한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완벽한 성공을 꿈꿨지만 잘못된 선택과 뜻밖의 사건으로 인생의 방향이 틀어져 버린 오수재. 그와 깊고도 지독하게 얽힌 이들의 관계, 충격과 반전을 거듭하는 서사를 디테일한 대본과 감각적인 연출로 풀어낸다. 특히 서현진, 황인엽, 허준호, 배인혁 등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에도 뜨거운 박수가 쏟아지고 있다.
서현진은 후회를 삼키고 독해진 스타 변호사 '오수재'를 맡아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그는 차가운 얼굴과 공허한 내면, 그리고 처절한 슬픔과 서늘한 독기를 진폭 큰 연기로 풀어내며 오직 서현진이기에 가능한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완성한다.
황인엽은 성공의 끝자락에서 나락으로 떨어진 오수재를 향해 손 내민 로스쿨 학생 '공찬' 역을 맡았으며 허준호는 욕망을 위해서라면 선악의 경계를 거리낌 없이 넘나드는 TK로펌 회장 '최태국'으로 압도적 존재감을 과시하고, 배인혁은 까칠함으로 외로움을 숨긴 자유로운 영혼 '최윤상'으로 온도 차 매력을 선보인다.
https://programs.sbs.co.kr/drama/whyher/vods/709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