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엉클 재방송 다시보기

 

 

TV CHOSUN 드라마 <엉클>이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에 이어 ‘주간 종편-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대세 드라마로 등극했다. 엉클 재방송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회차별 감상 가능하시다.

 

 

 

 


TV CHOSUN 토일미니시리즈 ‘엉클’은 유쾌한 코믹, 뭉클한 감동, 스릴 넘치는 긴장감이 한데 어우러진 각양각색 에피소드와 속도감 있는 전개로 주말 밤 안방극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태. 특히 가족을 지키기 위한 삼촌 왕준혁(오정세)의 처절하고 엉뚱한 성장기가 꽉 찬 웃음과 뜨거운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을 심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이에 ‘엉클’ 8회 시청률이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6.6%, 순간 최고 7.4%까지 치솟으며 첫 방송 시청률 2,2%보다 세 배가 뛰는, 무서운 상승세를 나타냈다. 더욱이 한 주간 방송된 ‘종편-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그래서 엉클 재방송을 보시려는 분들이 많은데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된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슈퍼맨이 된 삼촌 왕준혁과 이들을 내쫓으려는 맘블리들이 대립을 이루며, 사이다와 긴장감을 오가는 ‘단짠 전개’로 몰입력을 높이고 있다. 자신들을 중상류층이라 칭하는 로얄스테이트 맘블리들의 임대아파트 차별, 학업을 위해 자율학교를 일반학교로 전환시키려는 모습 등이 분노를 불러오지만, 이를 엉뚱하고 처절한 방법으로 하나씩 해결해나가는 삼촌 왕준혁의 사이다 행보가 분노를 말끔히 씻어 내리는 짜릿함을 안긴다.

 

그럼 엉클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다.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C9901_C99000000077&page=1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