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천기 재방송 다시보기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다. <홍천기>는 <성균관 스캔들>, <해를 품은 달>의 원작자인 정은궐 작가의 동명 소설을 드라마화했다. 가상의 시대 ‘단왕조’를 배경으로 하는 등 각색을 더했다. 홍천기 재방송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고화질 시청 가능하시다.

 

 

 

 

 

귀(鬼), 마(魔), 신(神) 등 초월적 존재들이 등장하는 판타지 세계이며 붉은 운명으로 얽힌 연인의 애틋한 사랑이 담긴다. <멜로가 체질>을 공동 집필한 하은 작가가 극본을 맡아 인물 관계, 갈등, 삼각 로맨스 요소를 추가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5년 만에 사극을 선택한 김유정은 천재 화공 홍천기 역을 위해 그림 연습에 매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2>로 20대 대표 배우가 된 안효섭은 또 한 번 날아오를 준비를 마쳤다. 영화 <극한직업>의 막내 형사였던 공명은 예술을 사랑하는 풍류객 양명대군을 맡아, 삼각 로맨스를 형성한다. 그래서 홍천기를 보시려는 분들이 많은데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된다.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을 영상으로 구현할 장태유 감독의 연출도 관전 포인트다. 장 감독은 제작발표회에서 “홍천기는 <별에서 온 그대>의 판타지 멜로, <뿌리깊은 나무>의 정치적 사극, <바람의 화원>의 예술적 사극이 합쳐진 ‘종합편’”이라고 말했다. 감각적 연출로 이미 사랑을 받고 있다.

 

김광규, 장현성, 조성하 등 배우들의 열연이 묵직함과 풍성함을 더한다. 그럼 홍천기 재방송 링크 걸어드리겠다.

 

 

 

 

https://programs.sbs.co.kr/drama/redsky/vods/67594

 

홍천기

방송중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programs.sbs.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