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태양 재방송 다시보기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새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연출 김성용 / 극본 박석호)은 박석호 작가의 2018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수상작으로,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검은태양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은 하단 참고하시면 고화질 시청 가능하시다.

 

 

 


극 중 한지혁(남궁민 분)은 밀입국 선박을 수색하던 해경들에 의해 발견된다. 일 년 전 작전 수행 도중 사라졌던 그의 갑작스러운 귀환에 동요하는 국정원 내부 인물들의 모습이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미스터리의 힌트를 제공한다.

 


한지혁은 동료들을 죽음에 이르게 했던 끔찍한 사고 시점으로부터 일 년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돌아온다. 사라진 시간 동안 어디서 무엇을 하며 지냈는지, 누가 그를 함정에 빠뜨렸는지 어떠한 단서도 찾을 수 없는 상황. 하지만 기억을 되찾기 위해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도 소용없던 한지혁을 각성하게 하는 뜻밖의 요소가 나타난다. 그래서 검은태양 재방송을 찾으시는데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길....

 

 

 

 

어둠 속에 잠든 그의 의식을 깨운 것은 무엇인지, 한지혁을 미궁 속에 던져 넣은 그날 밤의 진실이 밝혀질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복잡한 갈등 구조와 반전의 연속, 독보적인 분위기로 안방극장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인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검은 태양’은 1회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무삭제판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그럼 검은태양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다.

 

 

 

 

https://www.wavve.com/search/search?searchWord=%EA%B2%80%EC%9D%80%ED%83%9C%EC%96%91&mtype=all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http://playvod.imbc.com/templete/VodList?bid=1005262100000100000 

 

검은태양 | GO! MBC

방송중 금토(밤) 10시 -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한국형 블록버스터 액션 대작!!

program.imbc.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