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남자의여자 재방송 다시보기

 

 

2007년 4월 2일부터 동년 6월 19일까지 방영된 SBS의 월화 드라마. 연출은 정을영, 각본은 김수현 작가, 주연은 김상중, 김희애, 배종옥, 하유미, 김병세 등이다. 내남자의여자 재방송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고화질 시청 가능하시다.

 

 

 

 


남편을 잃은 아내의 친구를 위로하다가 그만, 그녀와 불륜에 빠지는 남자의 이야기라는 어찌보면 뻔한 불륜 소재의 드라마지만, 김수현 작가의 집필로 인해서 신선한 맛을 가지게 된 드라마였다.

이야기 전개 방식에만 매력이 있는 게 아니다. ‘불륜생활 노하우 백서’라 이름 붙이고 싶을 만큼 이 드라마는 시시콜콜 불륜의 모든 것을 들이댄다. 불륜이 일상생활 속에 한 사람이 맺고 있는 여러 관계에 미치는 영향과 불륜관계를 지속하는 힘, 그리고 불륜을 저지르는 배우자에 대한 현실적인 대응 방안을 아주 실제적이고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그래서 내남자의여자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시려는 분들이 많은데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된다.

 

 

 

그 모든 것의 핵심에는 ‘돈’ 문제가 놓여 있다라는 걸로 전체를 꿰뚫음으로써 인간관계들의 속물적인 이면을 여지없이 비춰낸다는 데서 그 현실성이 가장 빛을 발한다

어떤 등장인물의 충고와 협박과 눈물에도 자신의 불륜을 반성하지 않던 준표는 자신의 경제적인 생사를 쥐고 있는 아버지가 움직이자 이번 주 가장 크게 흔들렸다. 불륜이라는 소재는 많았지만 그걸 갖고 사랑을 내세우면서도 그 이면에 돈의 흐름과 권력에 더 힘을 주어 관계의 흐름을 짚어낸 드라마는 많지 않았다. 

 

그럼 내남자의여자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다.

 

 

 

 

 

https://programs.sbs.co.kr/drama/woman/vods/52399

 

내 남자의 여자

방송종료 전회차 VOD무료!

programs.sbs.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