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이라크 축구 무료 중계

한국 이라크 축구 무료 중계

 

 

손흥민(토트넘) 등 최정예 멤버를 불러모은 벤투호가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향해 첫 발을 뗀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라크와 2020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1차전 홈 경기를 치른다. 한국 이라크 축구 무료 중계는 하단 참고하시면 고화질 시청 가능하시다.

 

 

 


지난 6월 끝난 월드컵 2차예선을 H조 1위(5승1무)로 통과해 최종예선에 오른 한국(FIFA랭킹 36위)은 이란(26위), 아랍에미리트(UAE·68위), 이라크(70위), 시리아(80위), 레바논(98위)과 A조에 속했다. 최종예선에서 A, B조 상위 1~2위 팀이 본선에 직행한다. 각 조 3위 팀끼리는 플레이오프를 치른 뒤 대륙별 플레이오프를 통해 본선행 주인공을 가린다.

 


벤투 감독은 홈에서 열리는 최종예선 1, 2차전 승리를 위해 최정예 멤버를 꾸렸다. 손흥민을 비롯해 황의조(보르도), 황희찬(울버햄튼), 이재성(마인츠), 김민재(페네르바체) 등 유럽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을 모두 불러들였다.또 중동파 남태희(알두하일)와 황인범(루빈카잔), 손준호(산둥타이산), 김영권(감바오사카), 김문환(LAFC) 등 해외파 핵심 선수들도 포함됐다. 그래서 축구를 보시려는 분들이 많은데 시청하시면 된다.

 

 

 


K리그에서 활약하는 권창훈(수원), 이용(전북), 홍철(울산), 박지수(김천), 이기제(수원) 등과 '젊은 피' 선두 주자인 이동경(울산), 송민규(전북), 조규성(김천)도 힘을 보탠다.아쉬운 부분은 있다. 벤투호 붙박이 미드필더인 정우영(알사드)이 지난 23일 귀국 항공편 승객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격리돼 합류하지 못했다. 대신 주세종(감바오사카)이 부름을 받았다.

여기에 주축인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김민재 4명이 소속팀 일정으로 31일 오후 늦게 대표팀에 합류한 것도 불안 요소다. 그럼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링크 걸어드리겠다.

 

 

 

 

 

https://www.tving.com/live/home

 

TVING|LIVE

LIVE 리스트

www.tving.com

 

한국 이라크 축구는 tvn에서 시청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