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트넘 맨유 중계
토트넘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 해리 케인(K)과 가레스 베일(B), 손흥민(S)을 모두 선발 출전시킬 것이라는 현지 전망이 나왔다. 토트넘 맨유 중계는 하단 참고하시면 고화질 시청 가능하시다.
이날 토트넘이 손흥민과 케인이 투톱을 이루고 베일이 왼쪽 날개 공격수로 나서는 4-4-2 전형을 가동할 것으로 내다봤다. 손흥민과 케인, 베일로 이어지는 이른바 KBS 트리오가 나란히 선발로 출전한 것은 지난달 15일 아스날전이 마지막이다. 그러나 당시 손흥민이 전반 19분 만에 햄스트링 부상으로 교체되면서 KBS 가동이 금세 멈췄다.
그 전에는 지난달 8일 크리스탈 팰리스전에 KBS 라인이 가동돼 케인이 2골 2도움, 베일이 2골, 손흥민이 1도움을 각각 기록하며 4-1 완승을 거둔 바 있다. 그래서 토트넘 맨유 중계를 보시려는 분들이 많은데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길
한편 토트넘은 승점 49점(14승7무9패)으로 6위, 맨유는 승점 60점(17승9무4패)으로 2위다. 지난해 10월 맞대결에선 손흥민의 2골1도움 맹활약을 앞세운 토트넘이 6-1 대승을 거둔 바 있다.
해리 케인, 손흥민, 루카스 모우라, 에릭 라멜라, 델레 알리, 가레스 베일 등 상대가 부러워할 공격진을 적극 활용해야 한다. 수비축구는 1포인트를 얻을 수 있을지 몰라도 3포인트를 빼앗을 수 있는 수단은 아니다.
그럼 토트넘 맨유 중계 링크 걸어드리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