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킹시티 발매일 출시일 사양 가격 정보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프로그웨어가 개발한 수사 어드벤처 게임 ‘싱킹 시티(The Sinking City)’ 한국어판을 PS4와 PC로 오는 6월 28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싱킹 시티’는 공포 문학 거장 H.P.러브크래프트가 창조한 세계관에 착안하여 제작된 오픈월드 기반 수사 어드벤처 게임이다. 도시의 절반 가까이가 물에 잠기고 초자연적인 힘이 드리워진 마을 오크몬트에서, 플레이어는 사립 탐정이 되어 도시와 그 곳의 주민들을 홀린 초자연적인 현상의 정체를 밝혀내야 한다.
게임 내에서는 H.P.러브크래프트 크툴루 세계관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스토리와 압도적인 분위기가 구현돼 있으며, 광활한 오픈월드를 탐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각각의 사건을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개방형 수사 시스템이 특징이며, 1920년대의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정신을 가다듬고 광기 속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야 한다.
<싱킹시티>의 사전판매는 오는 6월 27일까지이며, 스탠더드 에디션과 네크로노미콘 에디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전구매 가격은 스탠더드 에디션 68,000원, 네크로노미콘 에디션 84,500원이다. <싱킹시티> 사전구매자 모두에게는 <셜록 홈즈: 악마의 딸(Sherlock Holmes: The Devil's Daughter)> 게임이 무료로 증정된다.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은 타 유통 플랫폼에서 PC 버전은 54,000원에, 콘솔 버전은 62,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게임이다. <싱킹시티>의 발매일은 6월 28일로 사전구매 프로모션 종료 후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함께 제공되는 <셜록 홈즈: 악마의 딸(Sherlock Holmes: The Devil's Daughter)>은 <싱킹시티> 사전구매 후 즉시 다운로드 및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다만 <셜록 홈즈: 악마의 딸(Sherlock Holmes: The Devil's Daughter)>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이므로 <싱킹시티>의 사전구매 프로모션은 18세 이상의 성인에게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