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재방송 다시보기
영혼 체인지 컨셉트의 스토리는 과거 외국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여러차례 선보인 이야기다. 드라마가 시작되기 전 '이전 드라마나 영화와 뭐가 차별화 될까' '스토리가 구태의연하지 않나'라는 우려에도 불구, 막상 뚜껑이 열리자 시청자들은 열광적으로 환호했다. 그래서 시크릿가든 재방송 다시보기를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 하단 참고하시면 시청 가능하시다.
시크릿 가든의 성공은 김은숙 작가 특유의 스피디한 내용 전개와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탄탄한 구성이 시선을 사로잡은 것.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성공 뒤에는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인 주인공들이 버티고 있다.
특히 재벌 상속남이자 백화점 CEO인 주원 역의 현빈은 건방지고 예의없지만 완벽한 외모를 가진, 세상에 모든 것을 다 가져서 부러울 게 없는 남자 역을 멋들어지게 소화하고 있다. 그는 기존의 '차가운 도시 남자(차도남)’을 뛰어넘어 ‘까칠하고 도도한 남자’라는 뜻의 ‘까도남’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여심에 불을 지피고 있다. 그래서 시크릿가든을 요새 다시 찾는 분들이 많으시다.
이밖에 '털털녀' 하지원, '엉뚱한 한류스타' 윤상현, '허당녀' 김사랑, '키다리 아저씨' 이필립 등 각종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시크릿가든'은 재미가 있다.
노래도 덩달아 인기였고. OST에 수록된 노래들은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했다. 유쾌한 대사 뿐 아니라 가슴 절절한 대사도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며 드라마의 인기는 최고였다.
겨울하면 생각나는 그 드라마 시크릿가든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다.
programs.sbs.co.kr/drama/secretgarden/vods/53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