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첼시 온라인 중계
프리미어 리그 10라운드 첼시와 토트넘의 ‘런던 더비’가 첼시의 홈구장 스탠포드 브릿지에서 열린다. 감독들 램퍼드, 무리뉴의 사제 대결에도 관심이 쏠리는 이번 시즌 전반기 리그 선두다툼의 최대 분수령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일전이다. 그래서 토트넘 첼시 온라인 중계를 찾으시려는 분들이 많으신데 하단 참고하시면 고화질 감상 가능하시다.
토트넘 상대인 첼시는 현재 3위로 번리, 셰필드 유나이티드, 뉴캐슬과 등 한 수 아래 팀과의 3연전을 무난히 승리하며 올 시즌 첫 리그 3연승 중이다. 또 UEFA 챔피언스리그(CL)에서는 접전을 벌였던 스타드 렌과의 경기에서 공격수 지루의 후반 추가시간 극장 골로 승리하며 남은 2경기 결과와 관계없이 16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토트넘은 지난 라운드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외곽슛 2개로 2점을 뽑는 효율적인 축구로 2-0으로 승리하며 첫 리그 4연승으로 선두에 부상했다. 최근 UEFA 유로파리그(EL)에서는 한 수 아래 루도고레츠를 상대로 MF 은돔벨레를 제외한 선발 10명을 교체한 가운데 FW 카를로스 비니시우스의 입단 후 첫 골을 포함한 2골 1도움의 활약으로 4-0 쾌승을 했다. 상승세의 두팀이라서 토트넘 첼시 온라인 중계에 관심이 많은데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된다.
손흥민의 이번 시즌 득점 페이스는 경이로움 그 자체다. 프리미어리그 9경기에서 9골 득점. 경기당 1골에 달하는 놀라운 결정력을 뽐낸다. 11월 들어 침묵했지만 A매치 기간 이후 치른 맨시티전에서 다시 득점포를 가동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맨시티전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한 점은 긍정적이다. 손흥민은 지난 27일 열린 루도고레츠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예선 J조 4차전 경기에서 벤치를 지켰다. 토트넘은 이날 손흥민과 케인 없이도 카를로스 비니시우스, 루카스 모우라, 델레 알리 등이 활약하며 4-0 대승을 거뒀다. 덕분에 손흥민은 주중 경기를 뛰지 않고 충분히 휴식을 취한 채 첼시전에 나설 수 있게 됐다.
그럼 토트넘 첼시 온라인 중계 링크 걸어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