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내편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하나뿐인 내편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회차별 감상 가능하시다.
자신에게 씌워진 허물이 행여 하나뿐인 딸의 인생에 걸림돌이 되지 않을까 본인의 존재를 철저히 숨기고 살아가는 아버지 '강수일' 캐릭터의 진정성, 굴곡 많은 삶의 이면 등이 시청자들의 감성과 어떻게 용합되며 감동으로 이어진다.
최수종은 "가정을 살리기 위해 벌어진 우발적 사건으로 인해 불행의 길로 접어든 아버지의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 고 출연배경을 밝히며 "처음으로 아버지다운 아버지 역할을 한다. 라고 인터뷰에서 밝히기도 하였다.
'드라마의 왕' 최수종을 비롯해 정재순, 박상원, 차화연, 이혜숙, 임예진, 진경 등 관록 있는 배우들과 '긍정의 아이콘' 유이, 이장우, 윤진이, 정은우, 나혜미, 박성훈 등 개성 넘친 젊은 배우들의 조화는 역대급 캐스팅으로 부각되었다. 그래서 하나뿐인 내편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길
'하나뿐인 내편' 또한 특정 계층에 국한되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감' 키워드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손을 잡아줄 단 한 사람, 내편이라는 솔깃하면서도 정감 넘친 키워드를 전면에 배치,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 등에 이르기까지 공감요소를 확장시킨다.
그럼 하나뿐인 내편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다.
program.kbs.co.kr/2tv/drama/myonlyone/pc/list.html?smenu=c2cc5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