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브라질 축구 중계

 

 

한국은 앞서 13일 열린 이집트와 1차전에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당시 한국은 선발로 나선 조규성과 이승우, 정우영, 김대원 등을 비롯해 많은 선수들을 교체로 투입했으나 아쉽게 득점엔 실패했다. 그래서 한국 브라질 중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으시다. 중계는 하단 참고하시면 고화질로 시청 가능하시다.

 

 

 

 

 

이집트전에서 한국은 이승우(22·신트트라위던 VV)가 공격 진영에서 가장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다. 또 김대원(23·대구)과 좋은 호흡을 보여주며 문전에서 기회를 몇 차례 잡았다. 다만 세밀한 마무리가 부족했다. 김 감독은 상대가 비록 세계 최강 브라질이라 하더라도 선수들을 골고루 기용하면서 실험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브라질은 세계 강팀"이라 말한 김 감독은 "거기에 맞게 차분하게 경기를 준비하겠다. 브라질이라고 특별히 다를 건 없다"면서 선수단에 자신감을 불어넣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아직 경기에 뛰지 못한 선수들이 있다. 상대 팀과 관계없이 모든 선수들을 골고루 기용할 것이다. 지금은 우리 선수들이 얼마나 많이 발전했는지 체크하는 기간"이라고 설명했다. 그래서 한국 브라질 축구 중계를 찾는 분들이 많으시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길

 

 

 

 

 

김학범 감독은 이번 대회에서 김정민(비토리아), 김현우(NK이스트라), 백승호(다름슈타트), 이승우(신트트라위던), 이재익(앤트워프), 정우영(프라이부르크), 천성훈(아우크스부르크) 등 유럽파 6명의 기량을 점검하며 내년으로 미뤄진 도쿄 올림픽을 준비한다.

브라질은 호드리구(레알 마드리드), 루카스 파케타(리옹), 루이스 펠리페(라치오) 등 빅리그에서 준주전급으로 뛰는 선수들을 대거 선발한 바 있다. 그럼 한국 브라질 축구 중계 링크 걸어드리겠다.

 

 

 

 

sports.news.naver.com/kfootball/index.nhn

 

축구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ews.naver.com

 

sports.afreecatv.com/AMATCH

 

아프리카TV 스포츠

보이는라디오,개인방송 신대륙,아프리카TV

sports.afreecatv.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