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집트 온라인 중계
김학범(60) 감독이 지휘하는 23세 이하 대표팀은 13일(한국시간) 이집트와 친선경기를 통해 도쿄올림픽을 준비한다. 국제축구연맹(FIFA) 세계랭킹은 한국이 38위, 이집트는 52위다. 한국 이집트 온라인 중계는 하단 참고하시면 고화질로 시청 가능하시다.
이번 원정 친선경기는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대표팀의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선수 테스트를 위한 무대다. 경기 결과 보다 선수 점검 쪽에 더 무게가 실린다. 올해 7월 열렸어야 할 도쿄올림픽이 코로나19로 인해 1년 연기됐다.
김학범호는 지난 1월 아시아축구연맹 U-23 챔피언십 우승 이후 제대로 훈련과 경기를 갖지 못했고, 지난달 A대표팀과 스페셜매치를 가진 게 전부였다. 김 감독은 대표팀 소집 명단을 발표하면서 "유럽파 선수들을 체크하는 것은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고 못박았다. 그래서 한국 이집트 온라인 중계를 보시려는 분들이 많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길
김 감독은 이번에 백승호(다름슈타트)를 비롯해 이승우(신트트라위던) 김현우(NK이스트라) 이재익(앤트워프) 김정민(비토리아) 정우영(프라이부르크) 천성훈(아우크스부르크) 등 유럽에서 뛰는 선수를 대거 소집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이동에 제약이 있기 때문에 유럽파들에 대한 점검이 쉽지 않다. 따라서 이 유럽파들은 이번 이집트전과 브라질전이 도쿄올림픽 최종 엔트리에 들기위한 마지막 시험대다.
그럼 한국 이집트 온라인 중계 링크 걸어드리겠다.
sports.news.naver.com/kfootball/index.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