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가 필요해 2012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
2012년 6월 20일부터 동년 8월 9일까지 tvN에서 방영한 수목 드라마이다. 3명의 동갑내기 친구들의 사랑과 결혼, 일과 우정 등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2011년, 같은 방송사에서 방영된 로맨스가 필요해의 시리즈물이며, 전작과 설정이 비슷하며(등장인물간의 관계, 대사 등) 사실상 열매-석현 스토리를 제외한 서브 스토리도 비슷비슷하다.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회차별 감상 가능하시다.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등장인물
주열매 (정유미) - 여자주인공. 잘나가는 작곡가이자 영화음악감독. 윤석현과는 한 살 차이의 남매같은 친구로 어릴적부터 한 집에서 지내고 있다. 고등학생때 어머니를 떠나보낸 후로 크게 의지하던 석현에게 단순한 오빠 이상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윤석현 (이진욱) - 주열매의 옆집오빠이자 전 애인. 충무로의 잘나가는 시나리오작가이다. 고등학생때부터 12년동안 열매와 5번을 만나고 헤어졌고, 헤어진 지금도 연인인지 친구인지 모르게 가깝게 지내고 있다. 독선적이고 오만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그의 내면에는 섬세함과 따뜻함이 숨겨져있다.
작중 내내 마지막화까지 열매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지 않는다. 자신의 감정보다 이성을 앞세워 생각하는 무언가 큰 이유가 있는 것 같다. 하지만 누구보다도 열매를 사랑하고, 전작의 남자주인공처럼 여자주인공을 헷갈리게 하지도 않는다. 자신이 열매를 누구보다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극중 내내 느낄 수 있다. 열매의 존재를 사랑 그 이상으로서 받아들이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신지훈 (김지석) - 커피숍을 (두개나) 운영하고 있다. 상당히 오래전부터 열매를 알고 있었던 것 같다. 그뒤 자신의 커피숍의 커피클래스에 등록한 열매를 알아보고, 관심을 가지고 조금씩 접근한다. 밀어내기만 하는 석현에게 지친 열매를 맹목적으로 끌어당겼으며, 그것은 열매가 석현을 대하는 태도와 비슷하다. 그러한 지능적이고 일편단심인 지훈의 노력에 열매는 그의 진심을 점점 알아보게 되어, 결국 그녀와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그럼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다.
program.tving.com/tvn/romance2012/30/Vod/List?vod_type=1&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