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이스 아이디 이효리 영상 다시보기 (예능)

 

 

카카오M의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 스타의 리얼리티를 보여주는 페이스 아이디에서 이효리가 질투를 했습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효리는 한밤중 남편 이상순의 스마트폰을 급습, 검열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졌습니다. 페이스 아이디 이효리 영상 다시보기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단 참고하시면 풀버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빠는 이제 딱 걸렸어"라고 말한 이효리는 이상순이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은 물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추천 영상과 검색어까지 꼼꼼하게 살폈는데요, 이어 소유와 트와이스 나연의 댄스 퍼포먼스가 추천 영상으로 뜨는 것을 확인한 이효리는 "소유 왜 검색했어?" "트와이스 나연 수박 퍼포먼스는 왜 나오는 거야?"라며 꼬치꼬치 캐묻기 시작했습니다. 이 부분에서 좀 웃겼죠.... 남편 바람 피는 것도 잡을 수 있겠다! 라고 제작진에서 말한 것도 웃겼습니다.

 


편하게 누운 채 방심하고 있던 이상순은 이효리의 질문 공세에 표정이 급변하며 긴장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이 낫습니다. 자신의 휴대폰을 들여다보는 이효리 옆에서 쩔쩔매며 "검색한 적 없는데…"라며 말끝을 흐리고, 이효리와 휴대폰을 번갈아 쳐다보면서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며, 아내의 단속에 눈치를 보는 일반적인 남편의 모습이 재미를 더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 아이디 이효리 예능 영상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특히 두 사람의 대화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상순의 스마트폰 화면이 고스란히 노출되면서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스타의 리얼 라이프'라는 신개념 모바일 리얼리티 '페이스아이디'가 기대가 됩니다. 이후에 펼쳐질 이들의 대화와 과연 이효리의 질투 표출의 결말은 어떤 모습일지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s://tv.kakao.com/channel/3643852/cliplink/412010226

 

카카오 TV에서 풀버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TV 요새 재미있는거 많이 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