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빙당돈설리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

 

 

2020년 방송되었던 중국의 드라마로 어린 시절 친구였던 두 주인공이 다시 만나 빙상 위에서 꿈과 사랑을 이야기하는 드라마입니다. 빙당돈설리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회차별 감상 가능합니다.

 

 

 

 

 

 

빙당돈설리 등장인물

 

 

장신성 (Steven Zhang) - 여어빙 역
우치엔 (吴倩) - 당설 역
주력결 (周历杰) - 위언 역
하선림 (何宣林) - 하몽환 역
진천우 (秦天宇) - 료진우 역
위천호 (魏天浩) - 변징 역
초월 (楚月) - 주염 역
한구낙 (韩玖诺) - 장위에웨이 역
덩룬 - 서봉 역
우다징 - 무대경 역

 

 

 

빙당돈설리 줄거리

 

 

여주인공 탕쉐는 고등학교때 쇼트트랙 선수를 꿈꾸다 포기하고 지금은 대학교 수의학과 1학년에 진학한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그녀는 어느 날 대학교 아이스하키부의 조수를 뽑는다는 소식에 지원을 하는데요. 보수도 주고 아이스링크도 사용할 수 있다는 말에 솔깃했기 때문입니다. 

 


한편 남주인공 리위빙은 대학 아이스하키팀의 주장이자 전교생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에이스입니다. 운동만 잘할뿐만 아니라 머리도 엄청좋아 조기졸업을 하고 동년배보다 한학년 위인 2학년에 다니고 있지요. 그런 리위빙은 우연히 조수로 신청한 사람중에 자신의 초등학교 시절 짝궁이었던 탕쉐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리위빙은 어린 시절 자신에게 장난치고 못살게 굴던 탕쉐에게 복수를 하기위해 그녀를 자신의 조수로 합격시키는데....

 

 

 

그럼 빙당돈설리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viewSeq=389211

 

빙당돈설리

학창 시절 내내 쇼트트랙 선수를 꿈꾸다 성적에 맞춰 린청대학교 동물생명학과에 진학한 탕쉐는 우연히 빙상 동아리 아이스하키부의 매니저에 지원하게 된다. 린청대학교 최고의 인기남이자 ..

serieson.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