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꽃 드라마 결말 재방송 줄거리 다시보기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2013년 2월 4일부터 동년 8월 1일까지 방영한 JTBC의 전 일일 드라마로 종합편성채널 최초로 방송된 저녁 시간대의 일일 드라마입니다. 월~금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었으며 총 120부작입니다. '성폭행과 가족의 죽음, 사랑하는 남자의 배신 등을 경험한 세미가 거대 기업과 권력가들을 상대로 벌이는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가시꽃 드라마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회차별로 시청 가능합니다.
가시꽃 드라마 줄거리
재벌회사 직원으로 별장관리를 하는 부모를 가진 세미는 연예인이 꿈이었다. 사랑하는 남자 ‘유제준’(최우석)의 아이를 갖지만, 청혼을 받는 날 사고를 당해 식물인간이 된다. 재벌의 아들이 성폭행을 하려는 과정에서 배란다 난간에서 추락한 것이다.
어느 영화사에서 거액을 들여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출연자를 캐스팅하는 공개 오디션에서 재벌의 딸 지민과 세미가 마지막 최종 경쟁자가 되지만, 감독은 세미를 선택한다. 이에 재벌의 가족에 의해 세미의 가족은 철저히 파괴된다. 세미는 6개월 만에 깨어났지만 아버지와 아이를 모두 잃은 뒤였다. 사랑했던 제준도 ‘강지민’(사희)에게 빼앗긴다. 세미는 자신의 모든 것을 앗아간 이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죽음으로 위장하고 ‘제니퍼 다이아’로 다시 태어난다.
세미역을 맡은 장신영과 위선녀 강지민역을 맡은 사희는 모두 미스 춘향 출신이다. 그리고 사희가 주연급을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도영(32)은 신혼여행도 반납하고 ‘가시꽃’ 출연을 결정했으며, 극중 세미와 함께 복수를 꿈꾸는 ‘박남준’을 연기한다.
장신영은 2006년 배용준의 소속사 BOF의 위승철(28) 마케팅 이사와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5개월만인 2007년 4월에 아들을 출산했다. 하지만 3년만인 2009년 10월 결국 파경을 맞았다. 미인의 연기경쟁이 흥미롭고, 주인공이 핍박을 받다가 마지막에 행복을 찾고 보상을 받는 일상적 줄거리와는 달리 철저한 복수를 그린 스토리로, 국민들의 답답한 가슴을 대리만족시켜 주는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가시꽃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가시꽃 드라마 결말
세미는 제니퍼로 승승장구했다. 재벌가의 딸 행세를 하며, 혁민네를 몰락시켰다. 그리고 자수하도록 그들을 압박하고 나섰다. 그러나 복수를 위해 세미는 혁민과 혼인한 상황. 의도치 않게 두 사람은 실제로 사랑하게 됐고, 그 마음을 키워나갔다. 특히 혁민의 경우 세미를 진심으로 사랑했다. 짐승 같았던 한 사람이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180도 변했다.
혁민의 선택은 자수가 아닌 자살이었다. 이 점은 아쉬웠다. 진실한 사랑을 위해 자수를 했다면 혁민과 세미가 다시 행복해질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 마련. 그러나 혁민은 서원이 사고사로 죽음을 맞고, 모든 걸 체념한 듯 진실을 담은 사죄 글을 세미에게 전하곤 옥상에 섰다. “최서현(장신영), 사랑해”라는 말만 남긴 채 그렇게 떠나갔다. 세미는 이러한 복수의 결말을 원한 것은 아니었다. 안타깝게도 독한 복수는 그렇게 지독한 사랑으로 결말을 맺었다.
이렇게 가시꽃 드라마 결말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럼 가시꽃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tv.jtbc.joins.com/replay/pr10010181/pm10016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