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나모아 대체 만화 추천

 

마나모아는 2018년 11월 212018년 11월 21일 이후 폐쇄된 마루마루를 모방한 만화 불법 공유 사이트. 기존의 이름은 망가쇼미였으나 2019년 4월 3일 바지사장으로 추측되는 운영진이 검거되며 폐쇄되고, 마나모아로 사실상 그대로 이전하였다.

 

 

2020년 8월 29일 마나모아를 폐쇄하였다. 그래서 마나모아 대체 사이트를 찾는 분들이 많다. 

 

 

 

 

 

 

 

 

마루마루가 폐쇄된 직후 마루마루의 만화 미러 사이트들이 많이 나왔지만 그 미러 사이트들은 이름 그대로 어디까지나 백업 사이트이기 때문에 대부분은 더 이상 갱신이 되지 않고, 그나마도 만화를 다 옮긴 것도 아니고 양질이 뒤떨어졌다.

 

 

반면 마나모아는 마루마루에 있던 만화들을 거의 다 백업한 것은 물론 마루마루와 똑같이 역식자를 모집하고 자체 번역을 하고 만화 갤러리에서 번역한 만화를 로고만 넣고 그대로 재업로드하여 대체 사이트로 거듭났고, 마루마루 포지션을 완전히 대체했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이였다. 그러나 지금은 저작권 문제로 폐쇄 되었다. 아무튼 마나모아가 폐쇄되고 대체 사이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아무튼 대체 사이트는 있으니 만화 추천을 해보겠다. 글레이프니르 이거 명작이다. 타케다 순의 만화. 인형옷의 괴물로 변하는 소년 카가야 슈이치와 자살하려던 괴짜소녀 아오키 클레어의 만남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글레이프니르 만화 줄거리

 

 

어째서 나는 이런 모습으로 변신하게 되어버린 걸까?

만약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이 「괴물」로 변신하게 되어버린다면─. 평범한 고등학생 카가야 슈이치가 갖게 된 건 그런 성가신 「특수능력」이었다….

하지만, 그 「힘」에 이끌리듯, 한 소녀가 슈이치 앞에 나타난다. 운명적으로 만난 두 사람을 위해, 준비된 비극과 희극─. 그리고 싸움의 막이 열린다!!

 

줄거리는 중2병 걸린듯 써놨지만 굉장히 재미있는 만화이다. 아무튼 만화 재미나게 보시길 바란다.

 

 

 

 

 

 

 

 

또 하나 만화 추천을 해주자면 주술회전을 추천한다. 전국 서점원이 뽑은 추천 만화 2019에서 1위를 차지했고, 4권 시점에서 시리즈 누계 발행 부수 110만 부를 돌파했다. 기사 그리고 5권 발매 시점에서 150만 부, 6권 발매 후 200만 부, 애니메이션화 결정 발표 당시 250만 부를 돌파했다.

 

도쿄 도립 주술 고등 전문 학교


일본에 2 개 밖에없는 주술 교육 기관.(하나는 교토에 있음) 겉으로는 사립 종교 계열 학교. 

많은 주술사가 졸업 후에도 여기를 기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임무의 알선 지원도 하고있다.

3가문 

뛰어난 주술사들을 많이 배출한 명문 가문들 이 중 하나가 젠인가가 주된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