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또 당첨 지역 회차별

 

 

대한민국에서는 로또 6/45라는 이름으로 발행되고 있으며, 기획재정부 산하 복권위원회가 지정한 수탁사업자인 (주)동행복권에서 발행하고 있다. 오늘은 로또 당첨 지역 회차별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하단 참고하시면 회차별로 당첨 지역을 알 수 있다.

 

 

 

 



로또는 2002년 12월 2일부터 발행이 시작되었으며 당첨금액이 정해져 있지 않았고 이월규정이 존재했던 데다가 연달아서 당첨금액이 이월되는 사태가 일어나면서, 1등에 당첨되면 최대 수백억까지 손에 쥘 수 있다고 입소문이 난 덕택에, 당첨금(1등 당첨금이 1억~20억 원 수준)이 정해져 있는 타 복권(주택복권[1], 체육복권, 기술복권)을 처절하게 몰락시키고, 복권계의 끝판왕을 차지하였다. 

 

 

대한민국의 경우 현재 한 게임당 1,000원. 원래는 한 게임당 2,000원이었는데 지나친 사행성을 지적 받으면서 현재 금액으로 내렸다. 덕분에 당첨금액이 확 줄었으며 게임 용지 한 장에 최대 5게임까지 들어간다. 그래서 5칸 꽉 채워서 사는 사람이 많다.

 



미국에서는 이월 횟수를 제한하지 않아 가끔 터무니없을 정도로 상금이 누적되는 경우가 있는데, 2천 억대의 당첨금을 받은 사람이 탕진하여 파산한 사연이 뉴스에 나오기도 했다. 미국에선 한화로 약 1조 9,000억 이상까지 누적된 바 있다.

 

그럼 로또 당첨 지역 회차별 링크 걸어드리겠다. 우리 동네에 있나 찾아보시길 바란다.

 

 

 

 

 

 

https://dhlottery.co.kr/store.do?method=topStore&pageGubun=L645

 

동행복권

1등 배출점 상호, 번호선택구분, 소재지, 위치 등 선택 회차의 로또 6/45 1등 배출점을 안내합니다. 번호 상호명 구분 소재지 위치보기 1 헬로마트 자동 서울 도봉구 도봉2동 89-148번지 지도보기 2 ��

dhlottery.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