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유혹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
2008년 11월 3일부터 ~ 2009년 5월 1일까지 방영된 SBS의 일일 드라마. 빠른 전개와 자극적, 비현실적인 소재로 당시엔 상상도 못할 엄청난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켰으며, 한국 드라마 역사도 새로 작성한 드라마이다. 대중들이 막장 드라마를 하나의 장르로 인식하게끔 만든 한국 막장 드라마 계의 정점 같은 존재다. 아내의 유혹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회차별 감상 가능하시다.
저녁 7시대라는 상당히 이른 시간대였음에도 방영 2개월만에 시청률이 30%를 넘었고, 전성기인 중반부에 이르러서는 최고 시청률이 무려 43%대를 찍는 기염을 토한다. 종영된지 10여년이 지난 후 시점에서도 SBS 일일 드라마 중 아내의 유혹의 아성을 뛰어넘는 드라마는 찾을 수 없을 정도.
하지만 후반부에서는 90회 이후 민소희가 재등장하고, 복수가 끝나면서 꾸준히 시청률이 하락해 마지막회 시청률 29.5%로 퇴장하고 만다. 평균 시청률는 26.9%을 기록하여 2017년에 폐지된 SBS 일일 드라마 중 유일하게 평균 시청률 20%를 넘는 드라마가 되었다.
그래서 아내의 유혹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를 찾는 분들이 많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된다.
아내의 유혹 결말
아내의 유혹'(SBS)이 주인공 애리의 자살과 교빈의 죽음이라는 비극적 엔딩을 맞는다. 위암에 걸린 애리(김서형)가 그간에 저지른 모든 악행을 속죄하며 교빈(변우민)이 은재(장서희)를 죽이려 했던 바다에서 자살을 시도해 죽음을 맞고, 옆에서 애리를 말리던 교빈도 함께 죽는 것으로 '아내의 유혹'의 결말 내용이 결정됐다. 두 사람의 죽음 후 은재가 애리와 교빈을 용서하는 장면으로 대단원의 막이 내려진다.
그럼 아내의 유혹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다.
관련글 - TV 다시보기 사이트
http://allvod.sbs.co.kr/allvod/vodProgramDetail.do?pgmId=00000335699&div=main_freevod
아내의 유혹은 SBS VOD에서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