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vision 2 더 디비전 2 사양 가격 평가
The Division 2 더 디비전2는 2018년 3월 공개된 유비소프트에서 배급하는 MMORPG 톰 클랜시의 디비전의 후속작으로 디비전의 성공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기대한 게임입니다.
전작 스토리에 이어서 작품의 무대가 그린 플루 바이러스 사태가 발생한 겨울의 뉴욕에서 6개월 이후의 워싱턴 D.C로 옮겨졌으며, 전작의 배경이 판데믹으로 발생한 전염병 아포칼립스였다면 이번작은 그린 플루는 이미 사멸되었기때문에 아포칼립스 이후 난립한 각 세력들로 인한 워싱턴 D.C의 내전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오늘은 더 디비전 2 사양 가격 평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더 디비전 2 사양은 꽤나 높습니다.
엘리트까지 갈 필요는 없으니 권장이나 높음까지만 봐도 인텔 i7이 필요하고 그래픽 카드는 970 및 1070까지 갑니다. 게임 내 모든 옵션을 매우 높음으로 설정 시 전작보다 필드 프레임이 다소 떨어집니다.
게다가 그래픽 만큼이나 CPU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전작에서 높음 옵션을 설정해도 i5 7500, GTX1050Ti, 8GB램 기준으로 60프레임 고정이 되는 반면, 이번작은 간헐적으로 프레임 드랍이 일어납니다. 가급적이면 6코어 12스레드 이상의 고성능 CPU에 메인 메모리 16GB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디오 램 또한 많이 요구하는 편.
더 디비전 2 가격은 이번엔 에픽스토어 유플레이에서만 구매 가능 하고 스탠다드 6만 5천원 골드 11만원 얼티밋 원가 13만원인데 8% 할인 중이라 11만 9천원 여기서 유플레이 프로모션 코드 적용 시키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굳이 얼티밋을 사야 하나 생각이 들긴 하더군요
베타때의 미적지근한 반응과는 달리 긍정적인 평가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 주 임무 보조임무 외에도 점령지를 필두로 공개 처형, 인질 구출, 선전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이 명시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무슨 활동을 하던지간에 경험치와 장비 보상이 들어오고 그 외에도 지역 클리어 보상시스템인 프로젝트까지 존재하여 성장구간의 자유도와 재미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레벨링도 상당히 쉬워진 편으로, 만렙이 30인데 20이 넘어서도 주 임무 한번에 1레벨 업은 거의 반드시 이루어질 정도로 레벨링이 빠릅니다.
파밍도 양적으로 상당히 풍족해져서 보조임무 단순한거 하나를 하더라도 4~8개의 장비가 우수수 쏟아지고 주임무 빡센거 하나 하면 10~20개씩 들어와서 인벤토리가 모자랄 지경이라 엔드컨텐츠 세팅은 몰라도 중후반부에 쓸만한 템이 안나와서 고통받는 일은 없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