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각시탈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

 



허영만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수목 드라마. 2012년 5월 30일부터 동년 9월 6일까지 방영되었습니다. 당초 24부작이었으나 2주 연장해 총 28부작으로 방영되었고 또한 감독판으로 각시탈 리미티드가 28부작에서 6부작으로 축소해서 방송된 적도 있었습니다. 각시탈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와 리미티드 버전을 감상하시려면 하단 참고하시면 시청 가능합니다.


 

 

 

 



각시탈은 잘 알려진 대로 대작 프로젝트이며 다수의 인력과 물량이 투입된 드라마입니다. 그 한 예로 관료 이공의 장례식에 홀연히 나타난 각시탈이 국민들이 원하는 영웅의 면모를 보여주는 첫 회 첫 신은 경남 합천에서 천명의 엑스트라와 대규모 물량을 투입, 4박5일간 촬영했으며 또한 화려한 영상미와 생동감 넘치는 액션을 담아내기 위해 대한민국 드라마 최초로 디지털 카메라인 레드 에픽이 도입된 드라마입니다.



이러한 대작 프로젝트는 약 2년 여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드라마이기 때문에 가능했는데 대한민국 드라마 제작 환경에서 보기 드문 사례이며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 드라마입니다. '각시탈'은 한국적 슈퍼히어로의 스토리를 전면으로 내세웠는데, 할리우드 영화에서나 보던 영웅이야기와는 차별화된 대한민국의 영웅 탄생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적인 현란한 액션과 감동적인 영웅 스토리가 각시탈의 주된 내용입니다.



이름 없는 영웅의 길을 택한 이강토(주원 분)를 중심으로, 그를 목숨보다 사랑한 여인 목단(진세연 분)과의 애절한 멜로, 피보다 진한 우정을 나눴지만 서로를 향해 칼을 겨눌 수밖에 없는 슌지(박기웅 분)와의 비극적 우정, 태산 같은 형 강산(신현준 분)과의 뜨거운 형제애 등이 영웅 스토리라는 거대한 줄기를 타고 함께 흐릅니다.



여기에 각시탈'의 진가는 천호진, 김응수, 송옥숙, 이병준, 손병호, 이경실, 안석환, 전노민, 김정난, 김규철 등 이름만으로도 존재감이 빛나는 배우가 대거 포진해있다는 점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줄거리와 등장인물 때문에 각시탈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를 다시 보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각시탈 결말




각시탈 결말 마지막회에는 목단(진세연)과 기무라 슌지(박기웅)가 죽음을 맞고 수백 명의 조선인들이 “대만 독립 만세”를 외치며 마무리됐다. 이날 오목단은 이강토(주원)와 결혼식 중 슌지가 강토를 향해 쏜 총을 대신 맞고 사망하고 사랑하는 여인을 자기 손으로 죽인 슌지는 죄책감에 자살한다.



각시탈을 쓴 강토는 키쇼카이 회장 우에노 히데키(전국화)을 처단하고 동진결사대와 무장 만세운동을 실행한다. 방송 말미에는 각시탈을 쓴 조선인들은 하나 둘 손에 든 태극기를 흔들며 “대한 독립 만세”를 외치고 일본의 제국주의에 대항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돼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그럼 각시탈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program.kbs.co.kr/2tv/drama/gaksital/pc/index.html

 

각시탈

컨셉 하나 1930년대, 조선 땅에도 슈퍼 히어로가 있었다. 삶이 팍팍하고 고단한 조선인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었던 이름 없는 영...

program.kbs.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