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손을 잡아 결말 줄거리 재방송 다시보기


2013년 10월 7일부터 2014년 4월 4일까지 MBC에서 방영한 아침 드라마로 최은경, 이계준 PD가 연출하고 홍승희 작가가 집필합니다. 전작 잘났어 정말이 너무 부진한 시청률로 인하여 조기종영을 당한 여파 때문인지 초장에는 6.8%라는 다소 저조한 시청률로 시작하였으나, 중후반부 부터 15%~17% 이상으로 매우 높아 10회 연장하여 4월 4일 부로 종영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내 손을 잡아 재방송 다시보기 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단 참고하시면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내 손을 잡아 줄거리는 어머니를 죽인 살인자라는 누명을 쓰고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가 현실과 당당하게 싸우면서 진실과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지난 2014년 총 130부작으로 종영했습니다. 배우 박시은, 이재황, 진태현, 배그린, 안미나, 금보라, 김영란, 박정수 등이 출연했으며 방송 당시 최고시청률 17.4%를 기록했습니다.

 




내 손을 잡아 결말


진실은 만천하에 드러났고, 인물들은 용서를 구하고 화해했다. 내 손을 잡아 결말에서는 그동안 꼬였던 갈등들이 완전히 해소되고, 행복한 앞날을 그려보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연수(박시은 분)의 어머니를 죽여, 연수에게 살인죄를 뒤집어씌우고 뺑소니 사고까지 위장하는 등 그동안 드라마 속 악의축으로 극을 이끌어 가던 신희(배그린 분)는 공을 줍다가 돌진하는 차를 보지 못한 연수의 아들을 구하려다 대신 차에 치었고, 결국 죽음으로 죗값을 치르게 됐다


그동안 비자금 횡령과 납치 등 각종 범죄를 저질렀던 정현(진태현 분)은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자수했다. 그는 감옥에서 아들이 보내준 편지를 읽고 눈물을 흘리며 참회의 시간을 가졌다. 정현의 배다른 사촌형제인 주원(이재황 분)은, 끝까지 은수의 곁을 지키며 그에게 프러포즈를 했고, 아이의 아빠이자 전남편 정현과 주원 사이에서 힘들어하던 연수는 자신의 행복을 위해 주원의 청혼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실제 연인 사이인 진태현과 박시은은 극에서는 서로 사랑을 이루지 못한다.

 



'내 손을 잡아'는 주인공이 해피엔딩을 맞았습니다. 그럼 내 손을 잡아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viewSeq=358505

 

내 손을 잡아

어머니를 죽인 살인자라는 누명을 쓰고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가 현실과 당당하게 싸우면서 진실과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

serieson.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