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딸 서영이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

 

 


마음 깊숙한 곳 상처를 안고 살지만 겉보기엔 그저 평범한 이삼재(천호진) 가족. 하지만 툭툭 불거지는 인물간의 관계와 구성원간의 마인드 게임으로 '내 딸 서영이'는 가족이라는 드라마는 우리를 울리고 웃긴 드라마입니다. 내 딸 서영이 재방송 결말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보시면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버지와 딸에 대한 이야기는 많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기존 드라마에서는.... 내 딸 서영이에서는 아버지와 딸의 이야기에 주안점을 두고 있고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에는 각기 다른 세 가족이 나오는데 부모와 자식 형제간 살아가는 이야기에 깊이 파고드는 그런 드라마입니다.



소현경 작가의 감각적이고 찰진 '내 딸 서영이'의 대본에는 때로는 눈물이 나고 때로는 웃음이 나오는 인생사가 모두 들어있습니다. 

 

 

또한 소소한 배역이라도 그들의 생각과 삶을 보여주는 유현기 PD가 연출하는 드라마의 캐릭터들을 통해 시청자들은 언어 본래 의미가 퇴색되고 복잡해지는 요즘 현실에서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그래서 내 딸 서영이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단 참고하셔서 시청 하시면 됩니다.


 

 

 


내 딸 서영이 천호진은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관록을 소유한 배우가 나오고 또한 이보영과 자존심 막강 커플을 이루며 마초남 변신을 선언한 우재 역의 이상윤과, 상우 역의 박해진은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지막화에서는 47.6%이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유종의 미를 거둔 작품입니다.




그러면 내 딸 서영이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program.kbs.co.kr/2tv/drama/seoyoung/pc/index.html

 

내 딸 서영이

자식을 향한 끝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가장이야기

program.kbs.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