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나모아 51 52 53 54 주소 만화 추천 


요즘 만화나 웹툰을 보시는 분들이 참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분들을 위해 웹툰 만화 무료로 보는 곳과 웹툰 및 만화책 추천까지 해드리겠습니다. 웹툰 및 만화는 하단에서 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마나모아 51 52 53 54 주소 만화 웹툰 추천 1. 약속의 네버랜드



하마터면 그림체 때문에 놓칠뻔한 초명작입니다. 그림체가 정말 제 취향이 아니었었든요. 하지만 이야기의 흡입력에 간단히 살펴나볼까하고 앉은자리에서 지금까지 나온 단행본을 전부 읽어 버렸습니다. 내용은 단란해 보이는 아주 평범한 고아원. 아름답고 착한 원장님과 똑똑하고 귀여운 고아원 원생들...그런 행복하고 평범한 그런 일상이 이어질줄 알았는데 이 세계는 아주 크나큰 반전이...



정말 아이들과 어른들의 치열한 두뇌싸움이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프리즌 프레이크 초창기 시즌 보신분들은 아마 아실겁니다. 정말 그 이상의 쫄깃한 재미를 주는 만화입니다. 그림체만 적응 하신다면 정말 강추 작품.









마나모아 51 52 53 54 주소 만화 추천 웹툰 추천 2.  귀멸의 칼날



역시 그림체 때문에 놓칠뻔한 작품 내용은 배경은 일본 개화기...흡혈귀에게 부모를 잃은 주인공이 복수, 생존을 위해 흡혈귀 사냥꾼이 되어 펼쳐나가는 이야기 입니다. 뭐 어디선가 이미 봤을법한 스토리이긴 합니다만 전개도 빠르고 비장함 액션 고어 개그 등을 적절히 잘섞어놓아 빅재미를 줍니다. 그림체가 좀 취향을 탈듯 합니다만, 초반만 참고 보시면 중후반부터는 내용이 술술 들어갑니다. 현재 일본 내 인기순위 1위입니다. 약속의 네버랜드와 귀멸의 칼날을 보시려면 참고하셔서 보세요.

 

 

 

 




만화 웹툰 추천 3. 회복술사의 재시작


원작은 라이트노벨입니다. 초인기 작품으로 한국에서 정발까지 됬습니다 내용은 주인공이 영웅이라 불리우는 집단에게 사실은 온갖 악행을 당했고, 복수를 하기 위해 전생합니다. 전생후 그 당시 영웅을 한명 한명씩 찾아다니면서 복수를 하는데....19세인거 같습니다. 내용 질질끌고 그런거 없습니다. 복수하러 다닙니다.





만화 웹툰 추천 4. 고블린 슬레이어


최근 가장 핫한 만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잔인합니다. 내용은 고블린들에게 가족과 삶의 터전을 빼앗긴 주인공인 끝없이 (끊임없이) 고블린들에게 복수하는 내용입니다. 블린만 줄기차게 잡다보니 어느새 만렙이 되어버린 느낌? 그런 느낌의 주인공의 하드코어 액션이 아주 볼만합니다. 고블린을 찌르고 가르고 주인공을 보고 있자면, 복수에 대한 대리만족을 느끼실 수 있는 만화입니다. 그럼 만화 재미나게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