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예뻤을때 재방송 다시보기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었던 형제. 그리고 그들 사이에서 갈 수 없는 길, 운명 속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2020년 8월 19일부터 방영 중인 MBC 수목드라마. 누구나 행복해질 자격이 있다고 외치는 고통 끝 구원 힐링 드라마이자 한 여자와 두 형제의 사랑을 다룬 드라마다. 내가 가장 예뻤을때 재방송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회차별 감상 가능하시다.
내가 가장 예뻤을때 등장인물
임수향 - 오예지 역 : 세라믹 아티스트를 꿈꾸는 미대생. 환의 반 교생.
지수 - 서환 역 : 건축가를 꿈꾸는 고등학생. 진의 동생.
하석진 - 서진 역 : 자유로운 영혼의 레이서. 환의 형.
황승언 - 캐리 정 역 : 고려모터스 스폰서 매니저. 진의 옛 애인.
환의 사람들
최종환 - 서성곤 역 : 도예가. 진과 환의 아버지.
박지영 - 김연자 역 : 진환 A&C 대표. 성곤의 아내. 진과 환의 어머니.
주인영 - 홍일화 역 : 다운의 엄마. 화원 운영.
전유림 - 정다운 역 : 환을 짝사랑하는 동네 절친.
손보승 - 백정일 역 : 환과 다운의 절친.
이승일 - 김인호 역 : 환의 고교 동창. 혼자서 라이벌.
예지의 사람들
김미경 - 김고운 역 : 재소자->수선공. 예지의 엄마.
신이 - 오지영 역 : 고시원 운영. 예지의 고모.
정은표 - 이경식 역 : 목수. 예지의 고모부.
김노진 - 이찬희 역 : 예지의 사촌동생.
이동하 - 류승민 역 : 변호사. 예지의 첫사랑.
영상은 서환(지수)이 교생 오예지(임수향)에게 첫 눈에 반하는 순간으로 시작한다. 밝고 당차보이지만 남모를 상처를 가진 오예지의 곁을 맴돌며 그를 지켜주는 서환. '한 여름의 첫사랑이었다'라는 문구와 함께 오예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서환의 순정남 면모가 담겨 설렘을 자극한다.
그런 오예지의 곁에 나타난 또 다른 남자 서진(하석진). "제 이름은 '서진'이예요. '환이 형님'이 아니라"라며 오예지를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서진. 한 여자를 향한 형제의 사랑이 격해질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이와 함께 서진과 캐리 정(황승언)의 심상치 않은 관계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질긴 악연으로 서로를 놓지 못하는 두 사람. "넌 날 나쁜 놈으로 만들지. 근데 그 사람은 날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줘"라고 오예지를 향한 진심을 털어놔 본격적인 사각관계가 탄생한다.
이러한 스토리 때문에 내가 가장 예뻤을때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길 바란다.
내가예'에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춘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이 출연한다. 임수향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우아한 가'등 매 작품마다 진정성과 공감성 가득한 연기로 시청자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시청률 제조기인 만큼 그의 복귀에 시청자의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 탁구공',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등을 통해 '열혈 청춘 아이콘'자리를 확고히 한 지수가 '내가예'를 통해 첫사랑을 향한 가슴앓이와 애절한 눈빛이 돋보이는 멜로킹 자리를 예약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또한 매 작품마다 묵직한 연기력으로 자신의 입지를 견고히 다져왔던 하석진이 이번에는 동생의 첫사랑을 사랑하게 된 캐릭터로 연기 인생 통틀어 가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더불어 '변신의 귀재'황승언은 치명적 팜므파탈을 맡아 그녀만의 개성을 선보일 것으로 관심을 높인다.
그럼 내가 가장 예뻤을때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다.
http://www.imbc.com/broad/tv/drama/wheniwasmostbeautiful/v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