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아들의 여자 재방송 다시보기

 

 

1994년 10월 19일 ~ 1995년 4월 13일에 방영된 MBC의 수목 드라마. 채시라, 정보석, 차인표, 김민종, 고소영 주연 사채업자에 의해 집이 망하고 사랑마저도 잃게된 여성이 사채업자에게 복수한다는 내용입니다. 드라마 아들의 여자 재방송 다시보기 하단 참고하시면 시청 가능합니다.

 

 

 

 

 

파격적인 전개로 방송 한 달만에 시청률 42.2%를 기록하는 최고 인기 드라마로 자리잡을 때쯤, 월화수목 연속방영된 전설의 드라마 모래시계와 맞붙는 바람에 시청률이 폭락하였다. 시청률 확보를 위해 삽입된 채시라의 현란한 나이트 클럽 섹시 댄스가 드라마 내내 화제가 되었다.

 

 

 

드라마 아들의 여자 등장인물

 

김채원(채시라): 이 드라마의 주인공. 섬에서 우연히 수사를 하러 나왔다가 위기를 맞은 검사 민욱을 구해주고 그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악독 사채업자 문여사가 그녀 집안의 전 재산을 빼앗고 부모님이 충격으로 죽게 되는 비극이 일어난다. 이후 자신의 아들과 사랑하는 사이인걸 알게된 문여사의 계략으로 민욱과도 헤어지고 이를 갈며 문여사에게 복수하기 위해 민욱의 형 태욱의 나이트클럽에서 현란한 댄스를 선보이며 결국 태욱을 후려잡는데 성공한다. 

강태욱(정보석) 나이트 클럽의 사장으로 채원의 댄스를 보고 그 때부터 슬슬 부인인 숙향을 멀리하고 이혼 한 뒤 채원과 살게 된다.


강민욱(차인표)


강준욱(김민종) 문여사의 막내 아들로 집안 식구들 중에서 제일 선량하고 정상인이다. 하지만, 귀가 잘 들리지 않는 청각장애를 가지고 있다.


문여사(여운계)


최수정(고소영) - 민욱의 아내.


숙향(홍리나) - 태욱의 아내.


강여사(사미자)

 

 

사채업을 하며 세아들을 홀로 키워온 문정옥여사(여운계)는 대학원생이며 전도유망했던 첼리스트 채원(채시라)의 집을 추악한 방법을 동원해 빼앗는다.  그 충격으로 채원의 부모는 사망하고, 그로 인한 스트레스로 채원은 운전중 교통사고를 일으킨다.

모든것을 잃은 채원은 무조건 사형 시켜달라 말하지만 그녀의 담당 검사 강민욱(차인표)은 그녀를 냉정하게 자신의 맡은바 최선을 다해 도왔고 그 결과 채원은 감옥행을 면하게 된다. 그후 우연한 기회에 강력사건을 조사하러 섬에 간 민욱은 채원과 재회하고 사건 수사중 범인의 의해 외상을 입은채 바다에 빠지자 채원은 그를 구해준다. 그후 민욱은 채원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며 그녀를 돕지만.. 채원은 그런 그가 좋으면서도 부담스럽다..

 



그후 두사람은 깊은 사랑에 빠지며..결혼을 생각하게 되지만 채원의 집안 사정을 알게된 정옥여사는 두사람을 갈라 놓기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채원을 괴롭힌다. 정옥여사에게 받은 고통을 이기지 못한 채원은 결국 민욱에게 헤어지자고 말하고 그런 채원의 모습에 실망감을 안고 돌아서는 민욱..가슴속엔 채원을 담아둔채 선배의 여동생 수정(고소영)과 결혼한 민욱은 채원을 가슴에 묻어두고 아내를 남겨둔채 외국으로 떠난다.

 

 

그후 민욱에게 버려졌다는 상처와 사랑했으나 자신에게 씻을수 없는 상처를 남기며 헤어지게 만들었던 정옥여사의 대한 분노가 복수로 이어지고.. 채원은 홀로 정옥여사의 집안을 불행하게 만들고 말겠다는 결심을 하고 자신이 옛집(현재는 민욱의 집)을 기웃거리며 민욱의 형 태욱(정보석)에게 접근하는데.. 원래 차인표가 중도하차 하지만 않았어도..참 흥미롭게 전개될 내용이었다. 

 

그럼 드라마 아들의 여자 재방송 다시보기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