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생삼세 침상서 1화 결말까지 보기

 


삼생삼세 침상서는 원래 2019년 하반기 방영 예정 드라마로 방영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불을 지핀 드라마입니다.명작이라고 불리는 삼생삼세 십리도화의 후속작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삼생삼세 침상서 1화부터 결말까지 보는 방법입니다. 하단에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등장인물

봉구: 

신분은 백호족의 여신, 청구국의 군주입니다. 나이는 3만살로 동화제군을 2만년이나 좋아했죠. 삼생삼세 십리도화에서는 이뤄지지 않아서 너무 슬펐는데 이제는 이들의 꽁냥꽁냥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동화제군: 
신분은 전임천궁입니다. 상고시대에서 태어났지만 나이는 아무도 모른다고 합니다.

 


봉구, 동화제군 역할에 다른 배우가 캐스팅되면 어쩌나 걱정이 되었는데요. 다행이 고위광, 디리러바 둘다 가행의 소속으로 이 드라마 역시 가행이 투자를 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바뀌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절안 캐릭터 등 기존의 인물이 몇몇 바뀌어서 아쉽네요.

 

그래도 현재 삼생삼세 침상서는 중국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 중에 하나입니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줄거리: 

주인공 봉구는 청구족의 미인, 구미호로 자신의 고고 백천 이후로 미인으로 소문이 났습니다. 봉구가 길을 가다가 요괴로부터 위험이 있었을 때,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천족의 존신 동화제군에 사랑에 빠지게 되고 무려 2천년동안 그를 짝사랑합니다. 오랫동안 동화의 곁에서 은혜를 갚겠다는 명목으로 머물지만 동화의 관심을 얻는데 실패하고, 결국 자신의 길을 가지만... 역시 동화를 잊을 수 없는데..


어느날 동화가 마족의 도전을 받아 싸우는데 이때 큰 위기에 빠지고 맙니다. 봉구는 자신을 사랑하는 동화를 지키기 위해서 마군과 계약을 맺고 목숨을 걸어 동화를 구합니다. 마존과 계약을 맺는 사항은 오랫동안 붉은 여우로 살아야 한다는 것, 봉구는 붉은 여우의 모습으로 동화의 곁에서 더 친밀한 관계를 맺습니다. 이때 동화는 여우가 봉구라는 것을 모르죠. 그래서 소설 속에 자신이 아끼던 여우가 더 이상 보이지 않아 아쉽다는 심정이 나오죠.


하지만, 주인공들에게는 언제나 시련이 있는 법! 경쟁자들이 계속 나타나고 설상가상으로 봉구와 동화제군 사이에 오해가 쌓여 봉구는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봉구와 동화는 이 오해와 시련을 겪어내고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까요? 


삼생삼세 침상서 세계관

삼생삼세 십리도화 시점에서 200년 후의 흐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십리도화 중간에 나오는 서브커플 이야기다 보니 십리도화에서는 분량이 적고 이루어지지 않았는데요. 침상서에서는 십리도화와는 조금 다른 이야기로 이야기를 끌어 간다고 합니다. 그러면 삼생삼세 침상서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productNo=5229265&isWebtoonAgreePopUp=true

 

삼생삼세 침상서

천족과 신선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serieson.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