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밀의 숲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비밀의 숲 시즌2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입니다. 비밀의 숲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회차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 2 등장인물

 

 

황시목(조승우) : 검사. 前 서울서부지검, 現 대검찰청 형사법제단 소속.
한여진(배두나) : 경감. 前 서울 용산경찰서, 現 경찰청 구조혁신단 주임.

우태하(최무성) : 대검찰청 형사법제단 부장검사. 
김사현(김영재) :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파견위원 

정민하(박지연) : 의정부지방검찰청 형사1부 검사.
서동재(이준혁) : 前 서부지방검찰청 형사3부 부부장검사, 現 의정부지방검찰청 형사1부 검사.
강원철(박성근) : 前 서부지검장, 現 동부지검장.

최빛(전혜진) : 경찰청 정보부장 겸 수사구조혁신단장.
정보국장 : 정보국장.
신재용(이해영) : 경찰청 수사국장.

 

 

‘비밀의 숲’을 이끈 주역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 윤세아의 재회는 ‘비밀의 숲2’에 주목해야 할 또 하나의 이유입니다. 감정 없는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 ‘한여진’으로 다시 돌아오게 된 조승우와 배두나는 “두 남녀 주인공이 정상적인 사고를 하면서 힘을 합쳐 선한 영향력을 주는 모습들을 좋게 봐주신 것 같다”, “이 세상의 부정부패는 없애기가 힘들고 언제든 일어날 수 있는 일.

 

그래서 황시목과 한여진 같은 사람들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심정으로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며 돌아올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비밀의 숲 시즌 2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황시목과 한여진은 검경수사권 조정을 앞둔 시점에서 드러나지 않았어야 할 ‘비밀’들을 짚어나가게 됩니다. 검경수사권 조정이란 새로운 판이 짜여진 가운데, 검찰과 경찰, 양측이 지금 당장 드러내고 싶지 않은 고착화된 부분에 대한 문제를 제기할 예정입니다.

 

 

아직 비밀의 숲 시즌 1 보지 못했다면 참고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비밀의 숲 시즌1 재방송 줄거리 다시보기

비밀의 숲 시즌1 재방송 줄거리 다시보기 비밀의 숲 시즌 1은 작품 주제인 '설계된 진실, 모두가 동기를 가진 용의자다.'라는 말 그대로 주요 인물들 모두 동기를 가질 만한 용의자로 느끼도��

34344541.tistory.com

 

원인을 들여다보고 근본적인 처방을 고심하는 황시목과 더 많은 것을 보고 배우며 개선해야 할 문제점을 찾아나가고 있는 한여진이 어떤 문제를 짚어나갈지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황시목답게’ 침묵하지 않고, ‘한여진답게’ 행동하는 이들의 묵묵한 발자취가 ‘비밀의 숲’에 어떤 나비효과를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시즌1과 시즌2를 관통하는 메시지는 부패 앞에서 침묵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비밀의 숲 시즌 2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productNo=5379467

 

비밀의 숲 시즌2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serieson.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