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는 2020년 4월 2일부터 TV CHOSUN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 코로나 19 사태로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비롯한 각종 공연과 행사들이 줄줄이 연기되거나 취소되자 이를 대신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시면 회차별 감상 가능하시다.

 

 

 

 


콜센터 형식에 걸맞게 미스터트롯 TOP 7이 직접 신청곡을 받고 전화연결된 사람에게 불러주는 것이 골자이다. 첫회에서는 노래방 기계에서 100점이 나오면 신청자에게 추첨을 통한 선물을 보내기로 하였으나 2회 부터는 지금까지의 점수 중 최고점수가 나올 때마다 선물을 주는 것으로 바뀌었다. 

 

 

그래서 앞서 비교할 점수가 없는 첫 신청자는 자동으로 선물을 받는다. 그리고 4회 정동원의 담다디 무대부터 본인이 점수를 몇 점 받을 것 같다고 사전에 예고하고 그게 맞으면 선물을 주는 방식도 추가되어 선물 수령 방법이 더 늘어났다.

 



단, 생방송이 아닌 녹화방송이기 때문에 미리 신청을 받은뒤 녹화장에서 무작위로 전화를 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화연결을 하는 방식은 방송국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나와있으며 공지에 나와있는 날짜와 시간에만 전화연결을 할수있다. 그래서 재방송을 할때는 항상 녹화방송이기 때문에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다는 자막이 나온다. 공지는 사랑의 콜센터 시청소감 게시판에 올라오는데, 언제 올라올지 모르므로 자주 확인해야 한다. 약 2~3시간 정도만 전화로 신청을 받는데, 이 신청 전화 연결되는 것이 그야말로 하늘의 별따기다. 그래서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다.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길

 

 

 

 

 

 

연결되는 것만 해도 운이 좋은 것. 만약 연결되었다면 원하는 트롯맨과 노래를 선택할 수 있는데, 한번 방송에 나온 노래는 신청을 받지 않는다. 또한 방송 컨셉에 맞는 곡만 신청을 받는 회차도 있으므로 공지 확인은 필수. TOP7이 '지역'과 '무작위 숫자'를 불러서 연결하기 때문에 방송상으로는 완전히 무작위인 것처럼 보이지만, 이렇게 하면 TOP7간 콜을 받는 비율이 지나치게 들쭉날쭉해지기 때문에, 어느정도 제작진의 안배가 섞인 것으로 보아야 할 것이다. 

 

 

실제로 신청을 받을 때도 '원하는 트롯맨'과 '노래'를 함께 받고 있다. 하지만 4회에서 이찬원, 영탁, 임영웅은 2곡을 부르고 김호중은 무려 3곡이나 부르는 등 그래도 무작위 비중이 높은 거 같다.

 

그럼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 걸어드리겠다.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viewSeq=365203&isWebtoonAgreePopUp=true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TOP7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

serieson.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